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트럼프 매직넘버 달성 해외반응


트럼프 매직넘버 달성 해외반응
Trump reaches the magic number to clinch nomination

 

미국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공화당 대선 후보 지명에 필요한 '매직넘버(선거 대의원 과반수)를 조기 달성해서 공화당 대선 후보를 공식화했습니다.


지난 24일 워싱턴주 경선에서 승리한 트럼프는 누적 1229명의 대의원을 확보했지만, 여전히 매직넘버인 1237명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26일(현지시간) 그동안 특정 후보 지지선언을 하지 않았던 수퍼 대의원 일부가 트럼프 지지의사를 밝혀 트럼프가 대선 후보가 되기 위해 필요한 과반 대의원을 확보했습니다.

 

오클라호마주 공화당 의장 팸 폴라드 등 수퍼대의원들의 지지선언이 잇따라, 이것으로 트럼프는 26일 현재 1238명의 대의원을 확보, 매직넘버를 넘어섰습니다. 이에 따라 내달 7일 캘리포니아, 몬태나, 뉴저지, 뉴멕시코, 사우스다코다 등의 미국지역에서 열리는 경선 결과와는 상관없이 트럼프는 공화당 후보 지명권을 확보했습니다.


트럼프는 오는 7월 클리블랜드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공식 대선후보로 추대될 예정입니다.

 

 

 

 

트럼프 매직넘버 달성 해외반응

 


Mitch Cumstein·Alpharetta, Georgia
트럼프는 훌륭한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George Vreeland Hill·Marketing Director at A Beverly Hills Company
미국은 노숙자, 정치적으로 도움이 안되는 외국인의 인수와 부패, 사기, 범죄, 불법체류자, 너무 많은 권리, 직업, 난민 하우징으로 엉망입니다.
시간은 모든 것을 해결합니다.
시간은 미국 대통령으로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를 선출할 것입니다.
George Vreeland Hill

 


Sheila Ramon·Works at Self-Employed
나는 트럼프의 팬이 아니고 그가 취임한 날 그를 혐오했어요, 하지만 난 트럼프의 집회에 항의하면서 후추 스프레이를 뿌린 그 시시한 놈을 생각하면 아직도 웃음이 나옵니다. 자유주의자가 트럼프를 퇴출시키려면, 아기 무리같은 행동을 멈춰야 합니다.

 


Thomas Davis
영부인과 위대한 미국을 만듭니다. 트럼프에게 투표.

 


Arlington Andrews
그래! 다시 위대한 미국을 만드는 거야!
민주당은 또 아메리카 멕시코를 만들고 싶겠지!

 


Mike Kane
트럼프는 내 생애에서 최고의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나는 66세예요!

 


George Riley·Cal State University San Bernardino
그래 트럼프가 힐러리보다 먼저 지명을 확보했군!

 


Larry Robinson
다음은 백악관. 시간은 그 쓸모없는 골프광대를 해고할 것입니다.

 


Nathaniel Kauffman·Sandy, Oregon
앞으로 겨룰 대회가 기대된다!

 


Nicholas B Scott·North Port, Florida
적어도 공화당 측은 보는 눈이 있다.

 


Robert Ferracane·Analyst Programmer at Retired
나는 뉴멕시코와 캘리포니아에서 폭동하던 바보를 봐서, 이 소식이 기쁩니다.
그가 자신의 약속을 이행한다면 우리는, 트럼프같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출처 : ttp://www.usatoday.com/story/news/politics/elections/2016/05/26/donald-trump-delegates-nomination/84968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