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미군범죄 일본여자 살해에 아베 분노! 일본반응

미군범죄 일본여자 살해에 아베 분노! 일본반응


오키나와현 우루마시 여성이 실종되고, 미군 군속으로 전직 군인 남성이 사체 유기 혐의로 체포된 사건에 아베 총리는 "매우 강한 분노를 느낀다"고 말하며, "앞으로 철저한 재발 방지 등 엄정한 대응을 미국 측에 요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일본 국방 장관은 이번 사건으로 오키나와에서 반발의 목소리가 거세지고 있는 것에 대해 "착실하게 하나 하나 쌓아서 신뢰를 얻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미군범죄 일본여자 살해에 아베 분노

 


2 일본인
고이즈미라면 노코멘트였을지도

 


3 일본인
트럼프 "그럼 철수할께"

 


4 일본인
후... 분노

 


10 일본인
감정 따위 옛날에 버린 주제에

 


12 일본인
미국인은 쓰레기 뿐

 


16 일본인
>>12
범죄자는 항상 있다
문제는 바보 아베가 이 사건을 미국과의 협상 자료로 사용하려 하는 것이고,
이것은 동맹국으로서 실격이야
파나마 문서에서도 아베는 도망치려 해서 자칫 중국과 러시아 레드팀에 굴러들어갈 뻔 했다

 


17 일본인
>>12
헤이트 스피치

 


14 일본인
멍멍이 주제에. 주인님에게 징계 받을거야

 


15 일본인
표면화되지 않은 강간 사건이라든지 이 때 전부 꺼내면 어때?

 


21 일본인
그럼 기지 없어도 괜찮겠네 아베

 


25 일본인
미국 언론 앞에서는 얌전한 아베. 이 코멘트도 국내용으로 입뿐 ㅋ

 


34 일본인
오바마한테 직접 말해봐라 똥새꺄 ㅋ

 


37 일본인
우익 침묵이냐 ㅋ

 


46 일본인
그런가? 나는 토인이 살해된 것 뿐이라 일본은 피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ㅋ

 


52 일본인
아베의 말은 그렇게 마음을 움직이지 못한다.
"이 시기에 이런 사건 일으키다니..."라고 밖에는 들리지 않는다.

 


54 일본인
화난 척 능숙한데 아베쨩 ㅋ

 


60 일본인
한편 한국인은 매년 일본에서 살인하고 있다(´・ω・`)

 


61 일본인
도덕 교육을 좀 더 하는 편이 좋겠다, 미군은

 


63 일본인
까불지 말고 미일동맹 파기해라 멍청이.

 


70 일본인
일본인은 졌다구? 어째서 보통 나라라고 생각해?
전승국 미국에게는 최대한 양보해야 한다고 생각해

 


74 일본인
사실 무시하고 싶겠지만, 여기서 강하게 나가지 않으면 아베 정권이 파탄나니까

 


81 일본인
재일 한국인은 바보다. 주일미군이 규모를 축소하면
주한미군은 한반도에서 고립돼서 자동으로 철수하는데,
그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중국인 스파이와 조선인 스파이가 미군을 비난한다.
어쩌면 조선 통일 전쟁이 재개돼서, 재일 한국인도 주한미군의 보상으로 징병될텐데.

 


82 일본인
아베 총리 "매우 강한 분노"

 

 

한 척을 합NI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일본인
범죄 집단 춍 범죄로 한국에 따져봐라

 


102 일본인
항상 화난 척 하고 끝

 


105 일본인
항의하는 척이라도 하면 그나마 나아요 ㅋ
일본인이 아무리 살해당하고 납치당해도
남북한에는 항의 한마디 하지 않는 현실 ㅋ

 

 


출처: ttp://ai.2ch.sc/test/read.cgi/newsplus/1463714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