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이집트 여객기 실종 해외반응

이집트 여객기 실종 해외반응
EgyptAir flight MS804 from Paris to Cairo believed to have crashed into the Mediterranean with 66 on board including one Briton after disappearing from radar as sailors report seeing 'flame in the sky'


오늘 19일 발생한 이집트에어 여객기 실종 사고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프랑스 정부가 긴급 대책 회의를 엽니다.

전날 오후 11시9분께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을 이륙한 이집트에어 MS804 여객기는 이집트 영공에 진입한 직후인 19일 오전 2시30분께 레이더에서 사라졌습니다. MS804의 착륙 예정 시각은 이날 오전 3시15분이었습니다.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앞서 압델 파타 엘시시 대통령에게 회의 개최 사실을 알렸으며, 양국은 실종자 수습과 사고 원인 조사 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이집트 여객기 실종 해외반응

 


Brudon, Tempe, United States
그 고도에서 항공기에 발생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폭발입니다. 내부에 폭탄이 있었거나 지상에서 장거리 미사일로 공격했거나.

 

 

Ray, Tulsa OK
기도

 


air0ps77, Bay Area, United States
와우 또 테러는... 안돼...

 


jo, denver usa
다신 안돼. 나는 그저 레이저의 문제이기를 바라지만, 나쁜 느낌이 듭니다.

 


 ㄴCopacetic, Dogpatch, United States
모든 탑승자와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우리의 친구 이집트와 프랑스를 위해 기도합니다.

 


cootie, nyny, United States
내 본능이 좋지 않다고 말한다. 정말 내 느낌이 잘못된 것이기를 바란다.

 


Tara Joan, Portland, United States
오 안돼, 다신 안돼 :(


 

webfoot, Portland, United States
이것은 세계 대전 동안 정상적으로 항공사 운영을 하려했을 때 생기는 일입니다. 네, 누군가는 그것을 인정하기를 거부하지만, 세계 대전은 진행중입니다.

 


give-me-liberty, Florence, United States
당신이 나에게 공짜 여행 티켓을 준다면 나는 어디라도 중동은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ㄴDryz, London Now Melbourne, Australia
당신이 언급한 바와 같이 비행기로 여행하고 있었던 카이로는 중동 아프리카에 있죠.

 


Japgirl1, Chester, United Kingdom
문제는 테러리즘이며, 이런 종류의 공포에 더 이상 우리가 놀라워하지 않는 것이 가장 슬픈 일입니다.

 


출처: 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3598117/EgyptAir-flight-MS804-Paris-Cairo-goes-missing.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