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2ch번역]쿠릴열도 분쟁 해결하겠다는 아베


[2ch번역]쿠릴열도 분쟁 해결하겠다는 아베

1 일본인
아베 신조 총리는 5월 6일 북방 영토 문제에 대해 "미래 지향적인 러일 관계를 구축하는 가운데, 푸틴 대통령과 둘이서 해결할 생각으로 일치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하며 현 정상간에 해결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푸틴과의 회담에서 영토 문제의 해결을 위해 "새로운 발상에 근거한 접근"을 정력적으로 협상할 방침으로 일치.
아베 총리의 자민당 총재 임기인 2018년 9월 이전에 협상 진전의 길을 보일 수 있을지가 추궁 당하게 됩니다.

회담에서 아베 총리는 "지금까지의 발상에 얽매이지 않는 방식으로 정체를 타파하고 양측의 입장 차이를 극복해야 한다. 동참해 준다면 단 둘이 얘기"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두 정상은 통역을 섞어 약 35 분간 논의했습니다. 총리는 주변에 "오늘은 쿠릴열도 분쟁 문제의 아이스 브레이크 (얼음)"라고 반응을 말했습니다.

러일 쌍방은 양국 정상만의 회담 내용과 "새로운 접근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소치에서 정상 회담은 2018 년을 '일본에 있어서는 러시아의 해'와 '러시아에 있어서는 일본의 해'로 할 것도 확인했습니다.
푸틴은 이 해에 차기 대선을 맞으며 아베 총리도 같은 해 9월 자민당 총재 임기가 만료됩니다.
푸틴은 재선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높지만, 총재 임기는 연속 2기 6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임기가 연장되지 않는 한 현 정상간에 영토 문제의 해결을 목표로 한다면 2018년까지 만료해야 합니다.

아베 신조 총리가 9월에 극동의 블라디보스토크를 방문하고 다시 정상 회담을 할 것도 정해졌습니다.
제2차 아베 정권의 출범 이후 푸틴의 방일은 실현하지 않은 채 총리는 4번째 러시아 방문을 수행하게 됩니다.
일본 정부 고위 관계자는 "네 섬의 귀속을 확인하고 평화 조약을 체결하는 기본 자세에는 변함이 없다"고 강조하지만 "새로운 접근법"으로 러시아 측과의 홈을 어디까지 메울 수 있을지가 초점입니다.

아베 신조 총리는 이번 회담에서 러시아와의 관계 개선을 위해 경제를 중심으로 한 8개 항목의 협력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일본 총리가 제시한 협력 계획은 원유·가스 등의 에너지 개발 ▽ 극동 지역에서 항만 정비나 농지 개발 등을 통한 산업진흥 ▽ 상하수도 등의 인프라 정비 ▽ 첨단 병원 건설 등 8개 항목입니다. 


3 일본인
>> 1
아무런 성과도 없이 무리하게 회담을 한 거냐?
북한의 제재 완화, 한국의 위안부 동상 철거 조건도 아닌 합의 등
무엇 때문에 돈을 뿌리는 미친 짓을 계속하는 거냐?


5 일본인
이 녀석의 미래 지향적이라는 것은 포기하고 돈 선물하는 거야
종군 위안부도 그렇지 않았던가?


9 일본인
불경기인데 외교할 때야?


10 일본인
비공식 러일 정상 회담에서 돈을 뜯긴다 아베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이 녀석 내가 영웅인지 뭔지로 착각한 중2병이지 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이런 사상 최악 매국 총리의 이민당에서는 100% 안뽑아 wwwwwwwwwwwwwwwwwwwwww


14 일본인
납치된 사람도 돌아오지 않고 쿠릴열도도 돌아오지 않고
경기는 나빠지기만 하고 파나마 문서는 무시하고
또 국민을 새로운 증세로 괴롭히는 것 같고
도대체 아베가 뭐했어


15 일본인
크림을 무력 병합한 상대방에게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모처럼 약해진 강도범에게 선물하는 눈치없는 바보로 밖에는 보이지 않아


16 일본인
진짜 해결할 생각 따위 없는 주제에


23 일본인
일본의 쓰레기 언론씨는 이렇게 중요한 일보다 교통 사고나 스포츠가 더 큰 일 같군요!


28 일본인
이제 차라리 미군이 철수한다면 러시아에게 보호받고 싶어
그러면 오바마나 트럼프 눈치 안봐도 되고


30 일본인
아베 신조는 이제 적당히 자신이 무능하다고 인식해야 한다!



출처 : ttp://2ch-s.me/thread/newsplus/1462633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