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구마모토 지진으로 부산지진 일본반응


일본 구마모토 지진으로 부산지진 일본반응

■ 일본 구마모토 지진 부산에서도 감지 ... "아파트가 흔들린다"문의 전화 폭주

14 일 오후 9시 26 분 일본 구마모토에서 진도 7도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후 부산과
경남, 제주 지역에서 지진이 감지됐습니다.

이날 오후 9시 28 분부터 오후 9시 52 분까지 부산시 소방 본부는 지진을 감지했다는 신고 전화가 137 건이나 걸려왔습니다.

시민들은 "아파트가 흔들린다. 어째서?"라고 질문했습니다.

진동이 감지돼서 문의 전화를 한 시민은 부산 강서구, 수영구 광안동과 부산 해운대구 일대 등 해변에 인접한 고층 아파트의 주민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문의 내용은 대피해야 되는 거 아니냐. 어디 가냐는 질문이 대다수였습니다.

 


일본 구마모토 지진으로 부산지진 일본반응 Japanese netizens


2 일본인
한국의 원조는 필요없다


4 일본인
지형적으로도 가까워서 한국인 화재 현장 도둑단이 대거 구마모토로 향해 있습니다.
구마모토인들은 지진도 힘들지만 한국인 절도단 강간단 2차 피해에 조심하십시오.
이런 경우 가장 큰 위험은 한국인입니다.
지금까지의 예에서 알 수 있듯 반드시 가장 먼저 탑승해 나쁜 짓을 하고 있으므로 부디 조심하십시오.
한국인을 찾으면 즉시 체포합시다. 구조대를 가장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 행세를 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부디 마늘 냄새나는 인간은 조심하십시오.


11 일본인
절도 강간단이 올 거야!


12 일본인
지진 따위에 전화하고 동요한다던가 무슨 미개인
일식이 오면 미쳐버릴 것 같다


21 일본인
조선에 살면 큰일이구나
주위가 전부 조선인이라


25 일본인
한국에는 지진 없으니까 중요한 데이터는 한국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NIDA라고 말했는데. 숨 쉬듯 거짓말


30 일본인
한국인은 진도 2~3 정도로 전화 쇄도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겁쟁이 ㅋㅋㅋㅋㅋㅋ
한국시민: 아파트 흔들리는데 어떻게 해요?
일일이 전화하지 마라


23 일본인
그러고 보니 중국 쓰촨성 대지진이나 큰 지진도 한반도에 올텐데 어쩔래?
한국은 민도 낮기 때문에 모든 인프라도 적당하게 만들어져 있고
구마모토 클래스의 지진 오면 한방에 도시 붕괴, 세기말 상태가 될 텐데 ㅋ


45 일본인
라이따이한의 분노가 지진이 된거다



출처: ttp://awabi.2ch.sc/test/read.cgi/news4plus/1460644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