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소아성애자 범죄 예방으로 화학거세?! 해외반응


소애성애자 범죄 예방으로 화학거세?! 해외반응

Could a cancer drug CURE paedophilia? Controversial crowdfunding campaign wants £38,000 to fund clinical trials 


미래의 소아성애자는 성범죄를 저지르기 전에 특별한 치료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화학거세를 이용한 새로운 임상 시험이 스웨덴에서 시작됐습니다.


화학거세는 항남성호르몬제를 투여해 성욕을 억제하는 약물 요법. 스웨덴이나 캐나다, 그리고 한국 등 일부 국가에서 이미 도입한 제도입니다.

스웨덴에 있는 의과 대학·카롤린스카 연구소는 이 약물 요법을 사용하여 "Priotab "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요. 아동 성폭력을 행사하는 사람을 특정하기 위한 지표인 "바이오 마커"를 밝혀내려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램 의사는 말합니다. "지금까지는 성범죄자를 잡으면 어떻게 치료할지 집중했지만, 그러는 동안 피해자를 만듭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성폭력을 막을 방법을 모색하고 싶습니다"



[해외반응]


Mounty, Hampshire, United Kingdom

무엇으로도 아동에게 성적 감정을 가진 성인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그들에게 이런 것을 하지 마십시오.


Laroza, London, United Kingdom

이 리포트가 진짜예요?


yat, West Midlands, United Kingdom

당신이 사악한, 끔찍한 면모를 가진 사람들을 치료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jaynesgrandma, northampton, United Kingdom

난 소아성애자가 선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호모/이성애자와 동일한 방식이죠. 그들에게 인도적인 치료는 없습니다.


George, City, United Kingdom

도덕적으로는 혐오스럽지만, 페도필리아는 질병이 아닙니다.


Hawkeye01, Shropshire, United Kingdom

화학거세는 약물보다 저렴한가요?


Madridboy, Madrid, Spain

그것은 질병이며 감옥에 가지 않고 치료할 가치가 있다.


YABBA - DABADOO, AVIT, United Kingdom

거세는 페도필리아를 치료할 것입니다


Hercules1, Glasgow, United Kingdom

화학거세는 불행하게도 모든 소아성애 병자에게 유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하다면 화학적으로 자신의 호르몬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의 몸과 마음까지 변화시키고 치료해야 합니다.


Working_man, Leicestershire, United Kingdom

이미 그들은 미국에서 '화학거세' 약물을 할 수 있지 않나요?



출처: ttp://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3526685/Could-cancer-drug-CURE-paedophilia-Controversial-crowdfunding-campaign-wants-38-000-fund-clinical-trial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