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애덤 존슨, 미성년자 성매매 논란 해외반응

 

애덤 존슨, 미성년자 성매매 논란 해외반응
Revealed: Adam Johnson was arrested for possession of animal porn but will not face action after he was jailed for SIX YEARS for grooming and abusing 15-year-old fan

 

영국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와 맨C 등으로 활약한 축구선수 애덤 존슨이 아동성애 혐의로 6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2014년 12월부터 2015년 2월까지 15세 소녀와 성매매를 3차례 한 혐의로 작년 4월 기소됐습니다. 그러나 보석금을 내고 석방돼 활동했는데요. 하지만 소녀가 경찰에게 "존슨의 오래된 팬이었다. 존슨이 SNS를 통해 내게 사인해주겠다고 만나러 갔지만, 애덤 존슨이 차 안에서 나에게 성관계를 유도하는 식으로 접근했다"고 진술함에 따라 형벌을 받게 됐습니다.

 

애덤 존슨이 판결을 기다리는 동안 껌을 씹는 등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점도 이런 판결의 원인이 됐습니다.
이 외에도 애덤 존슨은 수간 영상을 소지한 혐의로 또 한차례 체포된 전적도 있는 등, 행보가 순탄치 못합니다. 한편 존슨이 항소심을 신청해서 아직 법정 공방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해외반응]

 

Gadaffi was right, In the jungle, United Kingdom
이건 재밌군. 15세와 사랑하는 것을 소아성애라고 하지만, 12세의 어린 소년과 3번이나 놀아난 여교사를 떠올려보세요. 멋진 이중기준을 보십시오!
(역자: 조이 린 맥콜이라는 여성. 페이스북으로 알게 된 12세 소년과 오프라인에서 만나 3차례 성관계를 맺은 혐의가 있습니다. 또 그녀에게는 동갑인 12세 친아들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dunc5, manchester, United Kingdom
이 마녀사냥을 멈추십시오


jane, essex
그가 그의 애인이자 자기 아이의 어머니에게 충실했다면 혼란을 겪지 않았겠죠.


Reubenene, Victoria, Australia
어리석긴. 15세 소녀와 관계를 가진 사람은 성범죄자지, "소아성애"가 아닙니다.


bailey140790, Dalgety Bay, United Kingdom
나는 그의 딸이 15세가 됐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요

 

kelboy40, london
난 그가 벌금형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감옥에 가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moocow1, chester, United Kingdom
수간 영상은 동물학대입니다. 그는 매우 골치 아프고 음란한 사람입니다.


AineM, Durham, United Kingdom
바보, yes. 소아성애 no.

 

Fluff-Ball, London, United Kingdom
수간 영상? 오 마이 갓 즉시 그를 멀리 감금해요... 그런 역겹고 굴욕적인 짓을 하는 것이 누구든, 역겨워. 난 이걸 읽는 것이 고통스러워요!!!!!!!

 

MKNB, Milton Keynes, United Kingdom
만약 여자와 남학생이었다면...


 ㄴAnti-Stokes, Wigan, United Kingdom
실제로 15세 소년을 강간한 여교사는 지역 사회 봉사 250시간 처분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