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참전 용사들의 섹시 캘린더

 

 

미국 참전 용사들의 섹시 캘린더
Sexy Wounded War Veterans Show They’re Confident Enough To Be Hot Calendar Models
 

마이클 스톡스(Michael Stokes), 캘리포니아의 포토그래퍼인 그는 자신의 절단된 신체 부위와 보철과 함께 자랑스럽고 자신감있게 포즈를 잡는 전쟁 베테랑들의 달력 사진을 찍고자 새로운 대담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모델로 협력한 사람들은 미국 육군, 공군, 해병대 병사들로, 걸프전과 이라크 전쟁, 또 아프가니스탄에서 대테러 전쟁에 출병 중 부상당한 사람들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스톡스에 의하면 그들 대부분이 IED(즉석 폭발 장치), 즉 집에서 수제 간이 폭탄에 의해 손발을 잃은 듯 합니다. 촬영 중에 스톡스는 비관적으로 보이는 것을 제일 의식했다고 페이스북에 밝혔습니다. 손발을 잃은 사람들이 동정적으로 보이지 않도록, 순수한 육체미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다는 것이 그의 설명입니다.

 

 

 

 <People>의 취재에 응한 스톡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손발이 절단됐기 때문에 매력적이라서는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까? 그들은 모두 다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주는 좋은 방법이라고 여기며, 다시 일어설 용기를 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미 미래를 걷고 있었어요. 나는 그들에게 아무것도 주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잃지 않았던 것입니다."

[Always Loyal]은 2015년 11월에 발행할 예정으로, 수익 일부를 전쟁 부상병들을 지원하는 단체에 기부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