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성병 풍속 중심으로 확대 일본반응

일본 성병 풍속 중심으로 확대 일본반응



성행위 등으로 감염되는 매독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 국립 감염증 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보고된 환자는 11월 11일 기준 5955 명. 이미 지난해의 5820 명을 넘어 48년 만에 6 천명을 넘었습니다.

성병 증가로 일본 후생노동성은 내년 1월 감염증 법에 근거해 의료기관에서의 환자 발생 신고 내용을 변경하고 성 풍속에 종사 경력 및 이용 내역을 추가합니다. 감염 경향을 분석하고 대책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노동부 장관은 증가 요인에 대해 27일 국무회의 후 회견에서 "젊은 여성 환자 수가 증가하고 이성간의 성 접촉에 의한 감염이 증가하고 있음"을 원인으로 지목 "매독 조기 발견, 조기 치료의 중요성을 계몽하고 대책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일본 매독 환자는 1950년경까지 연간 20만명 이상이었습니다. 그 후 페니실린 보급 등으로 격감해, 90 년대 중반부터 연 1 천명 미만으로 추이했으나 2010 년 621 명에서 증가로 전환 급증하고 있습니다.

남성은 20 ~ 50 대가 폭넓게 감염되어 있으나, 여성은 20대 초반이 특히 많습니다.


tul *****

이용 내역을 제대로 말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들고, 이야기해도 거기로 가지 말라고 하거나 예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

aog *****

검사를 가게 측에서 실시하고 성병에 걸렸으면 출입 금지같은 가게 측이나 개인 등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키트도 싸다. 이용자는 안전한 가게에 가게 된다고 생각하면 상점 측에서도 검사하는 것이 이용자가 안심해서 고객이 증가하지 않을까.

koc *****

옛날 치질 수술로 한달 정도 입원한 적 있다.

그 병원은 성병도 취급하고 있고, 치질 치료를 받고 있을 때, 커튼 너머 의사와 환자의 대화가 때때로 들렸다.

의사가 어느 가게 갔는지 환자한테 물으면, 환자의 목소리는 작아 들리지 않는다. 의사가 큰 소리로 "제대로 말해주지 않으면 곤란해요. 가게에 연락해서 여성도 검사하지 않으면 안 되잖아요!"

이런 경험은 싫기 때문에 그런 가게에 가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k_a *****

언제나 생각하지만, 매춘(풍속)은 제대로 된 규칙하에 합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쪽이 질병의 검사 및 종업원의 권리 보호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다.

성매매는 가장 오래된 직업 중 하나라고도 하고, 불법으로 해도 지하로 숨을 뿐이다. 그러다 악성 가게가 늘어나는 것보다 합법화해서 관리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ord *****

한번 전 국민에게 매독과 에이즈 검사 강제로 시행해보자! 터무니 없는 숫자가 될 것이다. 특히 HIV! 늘어난 이유는 풍속만이 아닌 것 같아! 쉽게 만나는 세상이 된 것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

bos *****

불특정 다수와 일을 하면 이렇게 되는구나. 부부간이라면 태어날 아기의 일도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죠. 빙산의 일각이 아니기를.

mfu *****

제대로 된 유흥업소는 검사한다고 자주 말하지만,

손님 바뀔 때마다 검사할 수는 없으니 괜찮다고 말할 수 없는 거 아니야?

三毛猫班長

성병을 가볍게 보고 있는 무리가 많다는 것.

fle *****

풍속에 손을 대지 않으면 된다고 해도 ... 그냥 교제한 이성이 ... 라고 생각하면 왠지 무섭다.

*********

유흥업소 직원은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일반인보다 안전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렇지도 않다고 생각해.

검사도 당일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고, 결과가 나오는 날까지 하루에 몇 명의 손님을 받기만 해도 굉장한 기세로 확산하겠지요.

감염되도 증상이 없으면 병원에 가지 않는 사람도 꽤 있을 것이고 정말 무서운 것 같네.

wel *****

남편에게 매독이 나오면 아내에게도 매독이 전염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내에게 꺼림칙한 일이 없으면, 이해를 구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

일시의 쾌락에 인생을 걸 수 있을까 생각하면 ....

결론은 나와 있는 것입니다.

maki ****

완전히 빙산의 일각입니다.

숨겨진 매독, 에이즈는 수없이 많겠네요.

풍속 뿐만 아니라 일반인이라도 전혀 안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keisuisen

가장 쉬운 방법은 온 국민과 외국인 여행객 모두에게 강제로 매독 검사를 받게 걸린 사람은 약을 투여 및 입국 금지.

8i *****

방금 콘돔 관련 주식이 올랐다. 사자.

nih *****

이런 발상하는 녀석들 완전히 머리가 돌았잖아.

근원인 외국인을 제거하면 자연스럽게 적어진다.

풍속을 이용하고 있는 외국인 놈들이 피라미드처럼 환자를 늘리고 있다.

vio *****

SNS(Sexual Networking Service)의 보급으로 쉽게 만날 수 있게 된 것이 성병 확산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当事者

암도 성행위를 통한 감염으로 걸리는 경우 상당히 많은 것 같아.

백혈병, BC 간염, 자궁경부암 바이러스라든지 전부 성행위로 감염.

에이즈와 클라미디아 매독 같은 불쾌한 바이러스도 있고.

정조 관념이 강한 사람이 무병장수할 수 있는 것 같다

116세의 평생 동정이었던 사람이 그것을 말해주고 있다

花は桜木、漢は岩鬼

그러니까 폭매 관광 매춘 중국인을 불황에 빠진 풍속 업계가 수용하기 시작해서 그렇다고 몇 번 말해야 알 거야?


txm *****

매독은 키스만으로도 옮는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적다.

풍속만의 문제가 아니다.

たまちゃん

결벽증이라 풍속이라든지 절대 무리!

불결할 것 같은 사람이나 못생긴 사람은 성병 가지고 있을 확률 높기 때문에 절대로 멀리 하는 것이 좋다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1127-00000061-asahi-s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