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영국 해리왕자 결혼 메건 마크리 결혼반지

영국 해리왕자 결혼 메건 마크리 결혼반지



영국 왕실은 27일 찰스 왕세자와 고 다이애나의 둘째 아들인 해리 왕자(33)와, 연인인 미국 여배우 메건 마크리(36)가 약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해부터 교제하고 있던 두 사람은 이달 초 약혼. 내년 봄에 식을 올리고 런던의 켄싱턴 궁 노팅엄 코티지에서 거주할 예정입니다. 


영국 해리왕자 결혼 메건 마크리 발표 후 BBC 인터뷰에 응했습니다. 두 사람은 기자에게 친구의 소개로서 작년 7월에 런던에서 처음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왕위 계승권 5위의 영국 해리왕자는 두 사람이 "너무 순식간에" 사랑에 빠진 것은 하늘의 뜻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메건 마크리는 마치 '내 인생에 굴러 들어온' 것 같았다고 왕자는 말했습니다. 




프로포즈는 이달 초로 왕자의 런던 주택 켄싱턴 궁전에서 2명이 로스트 치킨을 만들고 있을 때였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너무도 평범하고 언제나와 같았던 밤"이었다고 왕자는 말하고 마크리는 "아주 깜짝 놀라버렸다. 정말 멋지고 자연스럽고 매우 로맨틱했다. 갑자기 한쪽 무릎을 꿇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해리왕자 결혼 프로포즈에 메건 마크리는 말이 끝나기도 전 "예스라고 말해도 돼?"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해리 왕자는 마클에게 청혼하면서 끼워준 반지를 소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세 개가 박혀 있는데, 가운데는 아프리카 보츠와나에서 캔 원석을 가공한 것입니다. 


메건 마크리와 영국 해리왕자에 대해선 윌리엄 왕자 부부의 공무를 관리하는 클라렌스 하우스 트윗에서 발표. 예식 일정은 나중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총리실은 영국 해리왕자 결혼식을 공휴일로 만들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