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지갑 색깔 돈들어오는 의미 색상 재물운

지갑 색깔 돈들어오는 의미 색상 재물운

lucky color wallet


지갑을 선택할 때 무엇을 기준으로 선택합니까? 디자인과 기능성도 물론 중요하지만, 색상은 어떨까요?

지금 가지고있는 지갑이나 지금부터 구입하려고 생각하는 지갑 색상이 의미하는 것이나 가지고 있는 운기를 알고 있습니까? 좋아하는 컬러라고 해도, 혹시 재운으로 좋지 않을 지갑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재운이 좋은 컬러라도, 당신의 지금 상태에서는 재운을 놓치는 색일지도 모릅니다.

재운에 좋다고 하는 색으로 유명한 게 노란색이지만, 노란색 이외에도 재운 UP에 효과적인 색상이 많습니다.

금색, 노란색, 분홍색, 흰색, 보라색이 있지만 지금의 경제 상황에 따라 재운 UP 효과를 기대할 수 없거나 재물운이 내려가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그것은 색깔에 따라 돈을 어떻게 유도하는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경제 상황이나 돈을 늘리는 방법과 맞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으로, 재운이 올라갑니다.

각각의 색깔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소개합니다. 



1. 최강의 재물운 컬러! 금색

골드 제품을 상징하는 색으로 돈을 끌어 당기는 힘이 가장 강한 지갑 색깔입니다.

하지만 힘이 너무 강해 가진 사람에게 위해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을 때와 나쁠 때의 차이가 분명하기 때문에 부채를 지고 있는 사람은 더욱 씀씀이가 나빠지는 최악의 사태가 나올 수 있어 저축을 못 하는 사람에게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색이 "자신에게는 맞지 않을지도"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도 권하지 않습니다.

손잡이 부분의 금도 돈을 끌어 당기는 힘이 있기 때문에 금색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손잡이와 포인트 등으로 금을 도입하는 것을 권합니다.



2. 노란색 

재물운으로 유명한 노란색이지만 반드시 재운이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돈의 움직임을 활발하게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들어오는 돈을 늘릴 뿐만 아니라 나가는 돈도 많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있는 돈을 지키고 싶다"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명할수록 돈을 끌어들이는 힘도 나가는 힘도 강해지기 때문에 노란색으로 한다면

파스텔 옐로우 머스타드를 권합니다.

파스텔 옐로우는 부드러운 색감으로 적당한 지출과 돈을 늘리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흙색이 섞인 겨자색도 돈을 부르는 성격은 그대로며 갈색이 안정적인 저축을 도와줘 힘이 플러스됩니다.





3. 지금 있는 재산을 지킨다! 검정

검은 지갑 색깔은 부자에게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검은 지갑은 재산을 지키는 힘이 있고, 지금의 재운을 유지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장사가 이미 잘되고 있는 사람이나 현재의 경제 상황에 만족하고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더 늘리고 싶고 지금의 상황을 개선하고 싶다는 사람은 다른 색이 더 좋습니다.




4. 저축을 위한 갈색

갈색이나 베이지 등은 저축의 색이라고 합니다.

돈을 벌기보다는 "저축을 늘리는" 이미지에 더 적합합니다.

건전한 에너지의 색상이므로 일확천금이나 갑자기 생기는 재물운이 아닌 탄탄하게 안정적으로 저축하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5. 여성에게 인기! 분홍

핑크는 "노동을 적게 해도 큰 이익을 가져다주는 색"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커리어 우먼의 사업운이나 출세 운을 올리고 전업 주부라면 남편의 출세를 도와줍니다.

분홍색은 여성의 운을 전반적으로 끌어 올려주는 힘이 있기 때문에 여성에게 특히 좋은 색상입니다.

또한 골드와의 조합이 특히 좋기 때문에, 지갑 손잡이나 로고가 금색이라면 더 좋습니다.

핑크색이 짙어 붉은 빛이 강할 경우에는 "재운을 점화"하는 빨간색이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색의 농도에 주의합시다.




6. 재생의 흰색

지금의 경제 상황을 정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합니다.

화이트는 "정화" 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재운이 좋지 않다" "빚이있다"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지금까지의 운기를 재설정하여 새 운수를 불러옵니다.

하지만 흰색은 얼룩이 눈에 띄기 쉽기 때문에 오염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때가 묻고 긁히면 재운이 떨어지기 때문에 엉망이 되면 가능한 빨리 교체합시다.



7. 보라색

직접 재물운을 올리는 힘은 없지만 가는 사람의 경력이나 계급을 올리는 등의 힘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히 수입이나 저축도 증가하므로 결과적으로 재운 UP이 됩니다.



안 좋은 지갑 색깔

빨강과 파랑은 좋지 않습니다. 레드는 불을 연상시키켜 돈을 태워버린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적자를 연상시키는 빨간 지갑을 가지면 가계가 적자가 된다고 생각하는 미신이 있습니다. 오렌지색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빨간색은 행운의 상징이라고 해서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나라마다 생각이 다르지만 아무래도 자신이 없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파란색은 물을 연상시키는 색상, 하늘색 등을 포함한 블루 계열은 돈을 흘려보낸다고 합니다. 물쓰듯 돈쓴다는 말도 있구요.

검정에 가까운 남색 등은 아슬아슬하게 안전하다고 하지만,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록달록은 각 색이 가지는 기가 서로 부딪쳐 안정되지 않습니다. 돈은 조용하고 차분한 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기운이 부딪치면 멀어집니다. 가급적이면 단색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프린트된 화려한 동물 무늬도 돈이 안정되지 않으므로 권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외부 못지 않게 지폐가 직접 닿는 내부 색상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색상과 마음에 안 드는 지갑은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더불어 접는 것보다 장지갑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