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프랑스 마르세유서 차량돌진

프랑스 마르세유서 차량돌진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마르세유에서 이날 오전 8시 15분쯤 차량(사진) 한대가 마르세유 뷰 포트 인근 13구에 있는 버스 정류장으로 돌진해 1명이 중태에 빠졌으며 45분 뒤 같은 차량이 남쪽으로 수㎞ 떨어진 11구의 버스 정류장에 들이 받아 42세 여성 1명이 숨졌습니다.  


프랑스 경찰은 차량 운전자인 35세 용의자 남성이 테러와 연관된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밝히며 언론은 "정신적인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프랑스 마르세유서 차량돌진 해외반응


The Hustler , Somewhere, United Kingdom

버스 정류장으로 운전한 다음 지역 버스 정류장을 공격하다니. 정말로 이상한 '사고'.


 ㄴSG17 , London, United Kingdom

그러나 테러 행위로 취급되지 않는다. 그래 맞아...


danm , london

또 시작이야, 이 세계에 어떤 문제가 있는 건가? 


danm , london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다루지 않는 비겁한 정치인을 얼마나 용인할 것인가?


Scott J , somewhere

고의가 아니라 사고? ............ 진짜??


cartsmunt , Basildon, United Kingdom

더 이상 프랑스와 관련된 테러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바보 같은 사람들, 마린에게 투표했어야 했어.


EverOak, London, United Kingdom

버스 정류장에 서서 식당에서 식사하고 포장 도로를 따라 걷는 것조차도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 생활은 모두 이러한 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부가 뭔가 해야 해요!


 ㄴHelen thomas , Chingford, United Kingdom

그들은 많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ㄴLastof the mohicans , London, United Kingdom

어쩌면 그들은 스스로 죽게 되고 살해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 맞아. 그들은 보안이 있어 일반인들을 신경 쓰지 않죠.


Svenska flicka , Falkenberg

테러는 지지자들이 용인되는 곳에서만 퍼질 수 있습니다.


deb2 , leeds, United Kingdom

테러와 관련이 없다고! 운전사는 방금 바르셀로나에서 일어났던 일을 명백하게 복제하고 있었어! 테러와 관련이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행히도 많은 사람들을 죽이거나 다치게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까?


출처: Woman is killed after a man, 35, deliberately rams a stolen van into pedestrians at two bus stations in Marseille